도약의 시간! 뜻 모아 앞으로...양천구, 2026년 신년인사회 개최

이장성 / 기사승인 : 2026-01-05 06:49:41
  • -
  • +
  • 인쇄
- 오는 7일 오후 2시 양천 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이기재 양천구청장 신년사 PT 발표
- 구민·지역 인사 등 1,000여 명과 함께 병오년 첫 출발… 변화와 도약의 메시지 전해
▲ ‘2025년 신년인사회’에서 신년사 발표중인 이기재 양천구청장

 

[양천구 세계타임즈=이장성 기자]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2026년 구정 목표와 운영 방향을 주민과 공유하고, 병오년의 힘찬 출발을 다짐하기 위해 오는 7일 오후 2시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신년 인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양천구민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주요 기관장 등 약 1,000여 명이 참석하며,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새해 인사, 축하공연, 구민 새해소망 영상, 신년사 순으로 진행된다.

이기재 양천구청장은 신년사에서 ‘도약의 시간, 뜻 모아 앞으로’라는 화두를 중심으로, 그간의 주요 성과와 2026년 중점 추진사업을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활용해 발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발표에서는 그동안 풀지 못했던 지역 과제들이 해결되며 도약을 위한 준비가 마무리됐음을 강조하고, 앞으로 정책의 연속성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양천의 미래를 완성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짐할 계획이다.

식전공연은 서서울청소년오케스트라가 맡아 실내악 연주를 선보이고, 애국가는 양천어린이합창단이 제창한다. 축하공연에는 우리나라 최초의 퓨전국악 1세대 그룹인 ‘시아’가 출연해 국악과 현대음악이 어우러진 공연을 펼친다. 이어지는 ‘구민 새해소망 영상’을 통해 주민들의 따뜻한 새해 메시지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번 신년 인사회는 양천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 ‘양천TV’로도 생중계된다.

한편, 행사장 로비에서는 ‘양천구 SNS 구독 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에 참석한 구민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유튜브 등 양천구 공식 SNS 채널 구독을 인증하면 양천구 풍경 사진이 담긴 ‘2026년 벽걸이 달력’을 증정한다.

이기재 양천구청장은 “지난 3년 6개월간은 양천의 도약을 위해 반드시 해결해야 할 일들을 선택하고, 결단해 하나씩 풀어나갔던 준비의 시간이었다”며, “이제는 그 결실을 바탕으로 확실한 변화의 단계로 진입할 수 있도록 모두의 뜻을 모아 흔들림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HEADLINE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