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세계타임즈]최성룡기자 = 창원 상남시장 인근의 9개 SK텔레콤 T월드 매장들이 함께 힘을 모아, 18일 인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지역아동센터경상남도지원단으로 350만원 상당의 제철 과일을 전달하였다.
4월부터 6월까지 진행되는 "SKT 상남동 행복나눔 행운더함 FESTA" 행사의 일환으로, 행사 기간 중 고객이 참여 매장에서 휴대폰을 구입하면, 익월 수익의 일부를 모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상남 시장에서 판매하는 제철 과일을 구입하여 기부한다(“행복나눔”).
이번 기부는 4월 영업으로 인해 발생한 수익으로 진행되었으며, 5~6월 영업 후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매달 참여 매장에서 휴대폰을 구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한다("행운더함")
이는 착한 소비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행복을 나눠준 고객에게 드리는 감사의 표시로서, 점점 더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있다.
김보나 단장(지역아동센터경상남도지원단장)은 ‘지역사회 내 착한 소비로 지역경제도 활성화하고, 지역 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선순환 기부를 하신 상남시장 인근(SK텔레콤) T월드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지역아동센터경남지원단은 18일 창원시 성산구,의창구 소재 지역아동센터 21개소에 350만원 상당의 제철 과일을 전달하였다.
한편, 경남 도내 지역아동센터는 전체 269곳이며 이용아동은 6,697명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아동센터에서는 이용가정의 신청에 따라 긴급 돌봄을 제공하고 있는 한편, 가정돌봄 아동을 위한 도시락 및 간식을 배달하여 돌봄 공백을 최소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문의전화는 지역아동센터경상남도지원단 김민지(055-252-1379 / togethergn@daum.net)하시면 된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