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나의 일상을 함께하는 ‘톡톡 my’ 시리즈 카드 2종 출시

이송원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3 15:10:44
  • -
  • +
  • 인쇄
KB국민 톡톡 my living카드’일상 소비 특성 따라 서비스팩 선택, 월 최대 8만3천 점 적립
‘KB국민 톡톡 my point카드’언제 어디서나 이용금액 0.5%, KB Pay 이용 시 5% 추가 적립

[세계타임즈 = 이송원 기자] KB국민카드가 일상 소비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my living)카드’와 언제 어디서나 쉽게 포인트가 적립되는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my point)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카드’는 ‘My living’ A팩과 B팩을 고객 소비생활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전월 이용실적 30만 원 이상부터 이용금액 구간별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My living A팩’은 △온라인쇼핑(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옥션, SSG.COM, 롯데ON, 인터파크),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렌탈 및 이동통신(청호나이스, 코웨이, SK매직, LG렌탈, SKT, LGU+, KT, KB Liiv M)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 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My living B팩’은 △학원/서점, 식품/배달(마켓컬리/쿠팡/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슈퍼마켓, 제과/아이스크림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 점이 적립된다.


또 My living A/B팩 중 어떤 서비스팩을 선택하더라도 △KB Pay 이용 시 추가 5%, 월 최대 3천 점이 적립되고, 전월 이용실적 120만 원 이상이면 ‘my living A팩’과 ‘my living B팩’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월 최대 8만3천 점까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KB Pay로 이용하면 5%, 월 최대 1만 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KB Pay 연간 결제 실적이 3백만 원 이상이면 연간 리워드 포인트 1만2천 점이 적립된다.


이 상품은 전월 실적 조건 및 별도 적립 업종 구분이 없어, 복잡한 서비스 이용조건을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톡톡 my 시리즈 카드’는 ‘집으로 출근’, ’인생은 즐겁고 어린이는 귀엽지’의 작가가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고객은 카드 발급 시 2종의 디자인 중 본인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톡톡 my 시리즈 카드’의 연회비는 각 1만 2천 원이며,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6천 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에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신용카드가 없어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변화 추세에 맞춰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