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따뜻한 아침맞이

이영진 / 기사승인 : 2022-09-21 18:57:07
  • -
  • +
  • 인쇄
- 등굣길을 응원하는 함현초 학부모회-
◦ 함현초등학교 학부모회가 주관이 되어 학교로 향하는 학생들의 첫걸음을 응원하는 아침맞이 기획 및 운영
[시흥시 세계타임즈=이영진 기자]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아침맞이!
 

 

함현초등학교 학부모회는 9월 21일 학교 정문에서 2학기 들어 첫 번째 아침맞이인‘HI 함현, High 함현’을 실시하였다.
 

‘HI 함현, High 함현’은 학부모회가 주관이 되어 밝은 미소와 손 인사로 학생들의 등굣길을 맞이하는 행사로 아침맞이를 통해 학교생활을 응원하고 학생들이 힘차게 하루를 시작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행사이다.
 

 학부모회의 아침맞이로 따뜻한 등굣길을 만들어가다.
 

 학부모회에서는 학생들이 등교를 시작하자, 학생들의 이름을 부르며 밝은 미소와 함께 손 인사하며 학생들을 맞이하였다. 쌀쌀한 아침 날씨에 웅크리며 등교하던 학생들은 자신의 이름을 불러주며 반갑게 인사해주는 학부모님들을 보며 즐거운 마음으로 등교할 수 있었다.
또한 학부모회에서는 체험학습을 떠나는 6학년 학생들도 배웅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체험학습을 응원했다.
 

함현초등학교 최지온 학생은 “학부모님들이 반갑게 안부를 물으며 맞이하여 주셔서 활기찬 마음으로 등교할 수 있었고 아침에 체험학습을 떠날 때도 웃으며 잘 다녀오라고 인사해주시니 더욱 신이 났다”라고 말했다.
 

행사를 기획한 학부모회 조혜미 회장은 1학기 때 보다 많이 의젓해지고 성장한 학생들을 보니 반갑고 대견스러웠으며 앞으로도 계속 행사를 이어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함현초등학교 김진희 교장은 “바쁜 아침 시간에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해주신 함현초등학교 학부모회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하며, 교육공동체가 함께 협력하는 함현 교육을 꾸준하게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